맛집

파주 장단콩맛집과 마롱리면사무소카페에 다녀왔어요~^^

카피캣 copy cat 2023. 5. 11. 17:49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~ 따라쟁이 카피캣입니다.
이번에 찾아간 곳은 파주의 숨은 맛집인 두부요리전문점 "장단콩맛집"입니다.
가게이름부터 맛집이라고 칭하고 있습니다~

◆ 지번주소 : 경기도 파주시 파평면 두포리 409
◆ 도로명주소 : 경기도 파주시 파평면 파평산로 540번길 71 짜짜루

가는 길에 보이는 커다란 간판~!!

하지만 골목골목 더 들어가야 보이는 간판과 주차장표지만~!!

가게가 그냥 시골 할머니댁처럼 정답게 보였어요~^^

백구 2마리가 너무 정답게 맞이해 주더라구요~!!
손님맞이 잘하네!!

입구에서 한번 더 장단콩 맛집 알려주는 센스~!!

가게에 들어가면 두부과자가 전시되어있어서 식전 애피타이저로~ㅋㅋ

사장님께서 해루촌 김치를 쓰신다며 한 번에 1000 포기 김장을 한다고 하시길래 해루촌 김치로 만든 묵은지전골이랑 제육볶음, 막걸리 한 병 이렇게 시켰어용~!! 저는 운전 때문에 막걸리를 맛보지 못했어요 ㅠㅠ

제육볶음이 맛깔 놓았어요 ㅋㅋㅋ
딱 내 스타일이야~!!
제가 좀 짜게 먹는 편이라 맛있었어용~^^
묵은지전골은 얼큰해서 딱 해장하기 좋은~ 막걸리랑 먹으면 둘 다 최고의 안주인데.... 아쉽네요~!! 밥만 오지게 먹었네요~ㅋㅋ

식사를 마친 후 커피 한잔 할까요~♬
하는 마음으로 주위를 알아보니 근처에 마롱리면사무소 카페가 있어서 가기로 했어용~!!

◆ 지번주소 : 경기도 파주시 파평면율곡리 84-3
◆ 도로명 주소 : 경기도 파주시 파평면 장승배기로 376-1

이름이 그냥 시골 면사무소에서 운영하는 다방이라고 생각했는데... 깜놀~!!

엄청 큰 카페였어요~!!!
주차장도 뒤쪽에 제2주차창이라고 되어있어서 주차 걱정은 없을듯해요~^^

카운트 쪽으로 빵코너도 따로 배열되어 있었어요~!!
오늘은 배가 불러서 빵은 패스~!!

뒤편에 풍경이 엄청 좋았어용~!!
작게 호수도 만들어져 있었으며, 폭포까지~!!
야외테라스랑 앞에서 봤을 때도 넓었는데
뒤쪽을 보고 더 놀람~!
!!

넌 누구니? ㅋㅋ
반려동물동반 출입금지로 봤었는데....
호수 옆에 있다가 우리가 이뻐해 주고
뒤쪽 건물로 들어가니 따라옴~!!

자동문이라서 앞에서 한참을 기다리더니
문 열리자마자 바로 자연스럽게 들어옴~!!
넌 개냥이가 확실하다~!!
이리자리 구경하다가 소파에 자리 잡더니 앉아자서 쉬는 모습이 꼭 사람 같았음ㅋㅋ

오늘도 즐거운 맛집 담방이었습니다~^^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