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집

파주 경기 미당 떡집을 찾아가다. (내돈내산)

카피캣 copy cat 2023. 4. 25. 05:00
728x90
반응형

떡을 좋아하는 아내가 찾아낸 경기도 파주에 떡맛집인 경기 미당을 소개합니다.
돌, 백일, 결혼, 답례품 및 인절미 전문점입니다.

영업시간은 
평일 9:00 ~ 21:21까지
주말 9:00 ~ 20:00 까지 이며 
재료 소진 시 일찍 마감한다고 합니다.
예약주문은 하루 전 6시까지 받는다고 합니다.
 
가게 내부는 작지만 아기자기 이뿌게 잘 꾸며 놓으셨습니다.
그럼 가게 구경을 해볼까요!!

아직은 사진 똥손이라... 이뿌게 찍지 못해요 ㅜㅜ

쌀 카스테라 인절미와 흑임자 인절미, 동부콩 인절미, 쌀카스테라빵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.

강황쌀과 누룽지 저탄수쌀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.

저는 처음 보는 것들이어서 생소했는데,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까지 해주셨습니다. 

가게 한쪽에는 아기자기하고 이뿌게 인테리어를 해 놓으셨습니다.

케잌도 주문 제작 해주신다고 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. 
가격은 2만원이라고 하시더라구요~!!

답례품을 하실 때 스티커도 해주시는데 샘플들이 벽면에 여러 가지 있었어요~!!

사장님과 얘기를 나누면서 어디선가 본 듯한 느낌적인 느낌이 들었는데...
연예인분들과 찍은 사진이 옆에 있더라구요~!!
그래서 '연예인이시구나~'라고 혼자 생각했는데...
와이프가 나중에 알려 주더라구요~!!

KBS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(출처)

예전에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나오신
5살 때부터 틱장애(투렛증후군)로 엄청 고난을 겪은 내용의 출현자이시다고...
그 방송을 저도 보았기에 그제야 알겠더라구요~!!
나중에 알게 되었지만 수차례 수술로 인하여 많이 호전되셨다고!!
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항상 웃으시면서 응대해 주셨어요~!!

앙금모찌와 쌀카스테라인절미, 흑임자 인절미를 구입했어요~!!

앗!!! 앙금모찌를 안 찍었어요 ㅜㅜ
다 먹어버렸는데...
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식혜도 주셨어요~!!
너무 달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
카스테라인절미라서 목이 막히지 않고 부드러웠어요~!!
앙금모지도 맛있어서 순삭 해버렸네요 ㅋㅋㅋ

주소는 경기 파주시 심학산로 417 에 있습니다.
지하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도 가능합니다.
 
와이프가 앙금모지와 쌀카스테라인절미를 너무 좋아해서 자주 찾아뵐듯합니다.ㅋㅋ
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