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집

경기도 파주 실내 애견카페 자유로멍 놀러와를 다녀왔어요

카피캣 copy cat 2024. 1. 9. 00:19
728x90
반응형

요즘 회사 일 때문에 애기들(반려견)이랑 놀아주지를 못하고

 

추위 때문에 산책도 잘 못 다녀서 

 

이번 주말에는 반려견들이랑 보내기 위해

 

아침부터 애견카페를 가게 되었습니다.

 

파주 자유로에 있는 자유로 멍 놀러와 애견테마파크입니다.

자유로멍놀러와 입구
자유로 멍 놀러와 주차장

 

주차장이 넓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.

 

서울 쪽 방명에서 오시면 자유로에서 편하게 오실 수 있지만,

 

저희는 낙하 IC 쪽에서 와서 시골길을 이리저리 돌아서 왔네요 ㅜㅜ

 

영업시간

 

평일(월요일 ~ 금요일) 오전 11시부터 오후 08시까지

주말(토요일~일요일) 오전 10시부터 저녁 09시까지

가격

보호자 입장료 : 5천원

소형견 입장료 : 7천원

대형견 입장료 : 1만 2천

음식과 음료는 별도 구매

 

위치

자유로 멍 놀러와 위치

 

주소 : 경기 파주시 탄현면 자유로 3810-107 

 

자유로 멍 놀러와

 

소형견 전용 운동장

 

자유로 멍 놀러와는

 

소형견전용인 15KG 미만 반려견 출입이 가능한 대운동장과

소형견 전용 운동장 이용안내 표지판

 

중/대형견 운동장 15KG 이 2 군대로 구분이 되어 있더라구요~!

중/대형견 운동장
중/대형견 운동장 이용안내 표지판

 

우선 매표소에서 표를 구매하여야 운동장으로 들어갈 수가 있습니다.

 

매표소는 주차장 위쪽에 위치하고 있어요

매표소
매표소 입구

 

매표소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반려견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었어요~!!

매표소 입구

 

 

 

매표소에서 표를 구매하고 군고구마를 함께 구매했어요~!!

 

애기들이(반려견) 엄청 좋아한다고 했는데..

 

환장을 하더라구요~!! 그래서 또 구매하러 매표소를 몇 번을 들렀어요~ ㅋㅋ

 

반려인들의 음식들도 구매가 가능했어용~!!

 

저희 애기들은(반려견) 15KG 미만이라서 실내에 있는 대운동장으로 갔어요

 

중/대형견 운동장은 실외더라구요~!!

중/대형견 전용 운동장

 

입구는 2 중문으로 되어 있어서 한쪽을 닫고 한쪽을 열어서 들어와야 한데요~

 

혹여나 반려견이 뛰쳐나갈 수 있으니~

 

입구 쪽에는 분리수거와 물그릇과 물통, 포토존이 형성되어 있었어요

운동장 내부

운동장 내부는 엄청 크고 넓었어요~

 

애기들이(반려견) 맘껏 신나게 뛸 수 있는 곳이었어요

운동장 내부

 

티비에서 보던 애견 학교에 있는 듯한 장애물도 있었어요

 

운동장 내부
운동장 내부
운동장 내부

 

2군데에  난로와 반려인들이 쉴 수 있는 곳이 있었어요!

우리애기들
우리애기들

(똥손 사진)

 

애견 카페뿐만 아니라 글램핑도 즐길 수도 있었어요~!! 

전체 지도
전체 지도

 

보통 실내가 아닌 실외가 많고 이렇게 넓은 곳은 잘 없다고 하더라구요~!!

 

맘껏 뛰어노는 것을 보니 기분이 좋더라구요~!!

 

다음에 또 데리고 와야겠네요~ 너무 만족했어용~^^

728x90
반응형